소식
언론보도
HD현대의 다양한 활동 소식을 전합니다.
[경기신문] 한국조선해양㈜, 성남시 독거어르신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비 지원
날짜 2022.07.15

 

한국조선해양㈜과 현대중공업그룹 1%나눔재단은 성남시 관내 형편이 어려운 독거어르신들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위해 2000만 원을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.

한국조선해양과 현대중공업그룹 1%나눔재단은 지난 13일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'성남지역 독거노인 주거환경개선 사업'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. 

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는 이번 후원금을 활용해 형편이 어려운 독거어르신 15~20가구 사례를 추천받아 장판, 창호, 싱크대, 화장실 등을 개선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. 

전달식에 참석한 한국조선해양 박세현 선임연구원은 “소외된 어르신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생활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"며 "앞으로도 성남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”고 밝혔다. 

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노만호 회장은 “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고,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한국조선해양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"며 "이번 후원금이 어르신들께 행복으로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 

한편, 한국조선해양과 현대중공업그룹 1%나눔재단은 매년 성남지역의 소외계층 아동 및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. 

[ 경기신문 = 김대성 기자 ] 

ic_file_down첨부파일 다운로드
이전글 [경상일보] 현대중공업그룹1%나눔재단, 보훈가족 후원금 1000만원
다음글 [뉴스1] 현대重그룹 1% 나눔재단, 한부모·다문화 가정에 3억원 지원